직원들의 삶을 고민하는 회사 동우팜투테이블

“일과 생활이 공존하는 회사”
 일생활 균형 캠페인 우수기업 최우수상 수상식 현장스케치

 

동우팜투테이블은 임직원의 출산 장려를 위한 출산 전후의 휴가정책을 적극 시행 중이며,
직원들의 일과 후 생활 시간을 늘려주는 다양한 제도를 신설하였다.
또한 동호회 활동 지원과 업무역량 성장을 지원하는 등의 다양한 복지제도 신설을 통해
전북경영자총협회 주관 ‘2022 일 생활균형 워라밸 우수기업’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동우팜투테이블은 임직원 일 생활 균형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임신기 근로시간 단축, 출산 전후 휴가, 배우자 출산휴가, 육아휴직, 대체휴가 보상제 등의 제도를 규정해 시행하고 있으며,

여가 시간 확보를 위한 반차, 반반차, 연자사용촉진제 등 휴식을 위한 제도를 활성화하고 있고, 본인과 배우자 생일, 가정의 날 등에

정시퇴근하는 정책들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임직원의 취미생활 및 정서관리를 위하여, 야구, 골프, 영화 등 다양한 동호회 활동 지원하고 있으며,

매년 GWP(Good Work Place) INDEX 설문조사를 통해 임직원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일생활균형 전북지역추진단장 김동창

“워라밸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동우팜투테이블 임직원께 축하말씀 드립니다.”
워라밸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동우팜투테이블은 일생활균형 개선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여,
전라북도의 일생활균형 근로문화 개선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일생활균형의 실천이 아직 현 시대에는 다소 이른감이 있고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대외여건이 어려운 환경임에도 동우팜투테이블에서는 일생활균형에 관심을 갖고,
노력과 헌신의 결과로 본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정말 축하드릴 일입니다.

 
 

동우팜투테이블 김덕실 이사

“동우팜투테이블 모든 임직원과 그 가족들의 행복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존재는 가족입니다.
가족이 잘 되는것은 자신이 잘 되는것 보다도 값진 일이라 할 것입니다.
우리 회사 임직원을 행복하게 하여 그들의 가족을 행복하게 만드는 일이야 말로 동우팜투테이블의 사명인 것 입니다.
지금 시행하고 있는 다양한 복지제도들을 더욱 풍성하게 하여 임직원 모두가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고,
동우팜투테이블과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이 더욱 행복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우팜투테이블 가족 여러분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2022 일 생활 균형 워라밸 우수기업 최우수상 수상.
이 상의 수상이 끝이 아닌 우리 동우팜투테이블 임직원과 그들의 가족들의 행복에 대한 깊은 고민의 시작점이다.
더욱 풍성한 그리고 더욱 행복한 동우팜투테이블의 미래를 꿈꿔본다.
 


 
석태훈 / 사진 이유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