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사랑의 밥상 나눔행사” 삼계탕 무료급식 봉사활동

“향토기업 동우팜투테이블 임직원, 따뜻한 마음 담긴 삼계탕 봉사활동”

 

(주)동우팜투테이블은 지난 7월23일,  8월20일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무더위에 지친 지역 어른신들의 원기 회복과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서수주민센터 자원봉사자 및 사랑의 밥상 나눔터(산북동 로뎀나무)와 연계하여 “사랑의 밥상 나눔행사”를 가졌다.

 

 

 

 

 

 

 

※ 2019년 8월 20일 산북동 사랑의 밥상 나눔터,  삼계탕 나눔 봉사

 

매년 서수면과 군산 산북동 무료급식센터를 찾아 봉사활동을 해온 (주)동우팜투테이블은 올해도 어김없이 지역 어른들을 찾았으며, 8월 20일(화) 군산시 산북동 사랑의 밥상 나눔터(산북동 로뎀나무)에서 산북동과 소룡동 일대의 300여 어르신들게 따뜻하고 정성이 담긴 삼계탕을 드시게 했다. 이에 앞서 7월 23일(화) 인근 마을인 서수교회에서는 “사랑의 밥상 나눔행사”를 열고 서수면 어르신 150여명을 초청해 삼계탕을 대접하였다.

 

 

 

 

 

 

 

※ 2019년 7월 23일 회사인근마을 서수면 서수교회,  삼계탕 나눔 봉사

 

사랑의 밥상 나눔행사는 (주)동우팜투테이블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과 서수주민센터 자원봉사자분들 그리고 사랑의 밥상 나눔터 자원봉사자 등이 함께 했다. 나눔행사에 참석한 이계창 대표이사는 “무더위에 지치신 어르신들이 여름을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음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주)동우팜투테이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나눔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였다.

 

(주)동우팜투테이블은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 문화실천을 위해 매년 삼계탕 나눔행사를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