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바른닭고기 X 류니끄 콜라보레이션

 

동우바른닭고기×류니끄 콜라보레이션

 

 

동우팜투테이블은 지난 5월 한달간 ‘류태환 셰프×동우바른닭고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류태환 셰프는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된 캐주얼 레스토랑 류니끄 Ryunique (류태환 셰프+유니끄)를 운영하는 유명 셰프로, 인기 웹툰 <미슐랭스타>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류니끄는 영국 잡지 ‘레스토랑’이 주관하는 세계 레스토랑 순위에서 79위에 이름을 올렸고,

프렌치와 일식의 요소를 조화롭게 버무린 음식으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 있다.

 

 

2018 올리브콘 행사

지난 5월 2일∼6일 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8 올리브콘 행사(푸드 & 라이프스타일 쇼핑 컨벤션)에 열렸다.

올리브콘은 식문화 트렌드를 기반으로 키친&리빙 트렌드까지 한 자리에서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쇼핑 컨벤션 행사.

이날 행사에서 배화여자대학교 전통조리과 학생들과 함께 ‘치킨비빔메밀국수’를 선보여 참가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치킨비빔메일국수는 이번 행사를 위해 류태환 셰프가 개발한 레시피로 치킨과 메밀국수, 야채가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서울 재즈페스티벌

5월 봄날의 아름다운 음악축제 ‘서울재즈페스티벌’(이하 서재페)이 19~20일 이틀간 서울올림픽 공원에서 열렸다.

이번 페스트벌에 참가한 류니끄는 현장에 방문한 팬들이 다양한 음악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새로운 맛으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동우바른닭고기로 만든 젊은 층을 겨냥한 치킨비빔국수를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 대회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이 지난 5월 24~27일 인천 송도의 잭니클라우스 골프 클럽에서 개최되었다.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가 주최하는 행사로,

총 상금 15억으로 국내 남자골프 대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이날 행사에는 골프장을 찾는 갤러리를 위한 먹을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2017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선정된 주요 맛집 음식을 맛볼 수 있는 5곳의 레스토랑

진진(중식), 류니끄(양식), 스시선수(일식), 두레유, 역전회관(이상 한식) 등이 참가하여 자리를 빛냈다.